고양이덕후의 냥덕냥덕한 블로그

[삼시세끼어촌편3] 윤균상 고양이 몽이의 사자모자 ★ 본문

냥덕냥덕한것들

[삼시세끼어촌편3] 윤균상 고양이 몽이의 사자모자 ★

밤톨이네 2016. 12. 29. 17:30

[삼시세끼어촌편3] 윤균상 고양이 몽이의 사자모자 ★

 

 

 

 

 

 

안녕하세요 ^^

 

이제 삼시세끼 어촌편3의 냥덕아이템이 마지막인것 같아요....ㅎ

 

아마도 대망의 마지막 아이템은 바로 지난주 방송에서 몽이가 쓰고나왔던,

 

저의 마음을 심쿵심쿵하게 해준 사자모자! 랍니다.

 

 

 

 

 

 

 

몽이같이 치즈냥이한테 더더욱 잘 어울리는 사자모자 ♥

 

인스타에서도 심심치않게 보던 모자인데요 .

 

 

 

 

 

 

 

 

몽이가 쓰고 나오니 더 심쿵심쿵!!!

 

사자몽은 진짜 치즈냥이들한테 씌웟을때 진리에요 !!!!

 

 

 

 

 

 

 

 

 

 

흐어 ♥

 

이건 사야해!!!!!!!

 

 

 

 

 

 

 

 

사고싶다 사고싶다 사고싶다아아아아아!!!

 

안절부절 얼마인지 알아보기 위해 오늘도 네이버쇼핑에 서치서치 들어갑니다!!!

 

 

 

 

 

 

 

 

네이년에서 "고양이 사자모자"로 검색!!!!!

 

 

 

 

 

 

찾아따!!!!!

 

 

첫번째 쇼핑몰을 눌러보았어요 ㅎ

 

 

 

 

 

 

 

 

 

짜쟌!!!!

 

넘나 귀요미....

 

암폴인럽....♥♥♥♥♥

 

 

 

 

 

 

 

 

 

 

고양이풀이라는 고양이용품 쇼핑몰에서는 가격이 18900원정도 하네요 ㅎㅎ

 

 

 

 

 

 

 

 

이거는 다른데 알아보며 찾은 해외구매대행몰의 가격이에요.

 

가격이 거의 두배정도....

 

모양도 그닥 차이 없어보이는데 왜 두배차이가 날까요...???

 

해외직구하면 배송 시간도 오래걸리는데 ㅠㅠ

 

이건 맴이 급하고 가격도 저려미한 국내쇼핑몰을 권하고싶습니다요 ㅎㅎㅎㅎㅎ

 

 

 

냥덕의 마음을 훔치는 삼시세끼 고양이들의 냥덕아이템!

 

아마 이번주에 후기가 방송되고 종영될것 같던데...

 

이제 쿵이몽이도 뱌뱌이인가봅니다 ㅠㅠㅠㅠ

 

방송에서는 못보지만 인스타로는 꾸준히 훔쳐볼거라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