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의 냥덕냥덕한 블로그

[냥덕아이템] 고양이 모티브 가방 ♡ 본문

냥덕냥덕한것들

[냥덕아이템] 고양이 모티브 가방 ♡

밤톨이네 2017. 3. 10. 17:32

[냥덕아이템] 고양이 모티브 가방 ♡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제에 이어 냥덕아이템을 가지고 왔답니다.

 

오늘은 고양이 모티브 가방을 주제로

 

여러 아이템을 찾아봤는데요.

 

 

이것들도 대부분 해외사이트에서 찾은 사진이라

 

국내에서는 구매할 수 잇을지 모르겠네요.

 

 

위의 가방은 고양이 얼굴까지 완전 귀엽게 표현되어 있구요.

 

 

 

 

 

 

요 가방은 세일러문에 나오는 고양이 느낌이네요 ㅎㅎ

 

어릴 적 본 세일러문이라 기억이 가물하긴한데

 

거기에 나오는 냥이가 이마에 저렇게 초승달 모양이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까만색냥이었던것 같기도 하고 ㅎ

 

 

 

 

 

 

요건 고양이에코백인데요.

 

저는 요즘 에코백이 넘 좋더라구요.

 

가볍고 막 쓰기에도 좋고,,,

 

예전에 남집사가 좋은 가방을 사준적이 있는데

 

그것도 저 같은 사람은 그냥 막 굴리면서 쓰니까 금새 닳아버리더라구요 ㅠㅠㅠ

 

 

 

 

 

이 가방도 에코백인데 완전 맘에들어요.

 

장바구니로 쓰고 싶은데

 

우리나라에서도 판매를 할런지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갖고싶다....넘나 갖고싶다....

 

제가 제작하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