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의 냥덕냥덕한 블로그

냥덕후의 성지 제주도 김녕미로공원 본문

냥덕냥덕한것들

냥덕후의 성지 제주도 김녕미로공원

밤톨이네 2017. 6. 22. 15:05

냥덕후의 성지 제주도 김녕미로공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냥덕후들의 성지같은곳!

 

고양이들의 천국

 

제주도 김녕미로공원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합니다.

 

 

 

요즘에 정말 제주도에 많이가시죠.

 

날씨도 놀러가기 딱 좋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제주도에 가면 고양이덕후들은 가는곳이 따로 있다죠.

 

그곳은 바로 김녕미로공원!!!

 

 

미로공원이랑 냥덕이 무슨 상관이냐 하시겠지만

 

이 김녕미로공원에서는 아주 많은 고양이들을 보살펴주고 있답니다 ^^

 

수 많은 고양이들에게 애워싸이고 싶다!!!

 

자연과 함께하는 여유자적한 고양이들이 보고 싶다!!!1

 

하시는 고양이덕후분들께서는 제주도에 가면 꼭 김녕미로공원을 한번 가보기실 권합니다 ^^

 

 

 

 

 

 

 

이렇게 매표소부터 냥이들이 반겨주걸랑요 ㅋㅋㅋ

 

자세히 보면 곳곳에 고양이들 집과 물 밥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양이들이 널부러져 있어요 ㅎㅎㅎ

 

잘 모르는 사람들이 고양이를 함부로 만지면 다칠수 있다고

 

고양이가 만지면 싫어하시는 부위들 사진도 함께 게시해놓으셨어요 ㅋㅋㅋ

 

 

 

 

 

 

 

이렇게 그냥 사람이 오건 말건~~~

 

유유자적하신 냥님들

 

이런 모습 자체가 덕후에겐 넘나 힐링입니다 ㅎㅎ

 

 

저는 제주도 가기전부터 여기는 꼭 가야할 코스로 지정해뒀기 때문에

 

소분한 사료봉지를 4봉을 챙겨갔어요 ㅋㅋㅋㅋㅋ

 

사료가 있으면 냥님들에게 인기만점이 됩니다 ㅋㅋㅋ

 

 

 

 

 

 

 

고양이들이 얼마나 성격이 좋은지 ㅋㅋ

 

게다가 사료 흔드는 소리를 귀신같이 알고 쫓아옵니다 ㅋㅋㅋ

 

아 너무 행복했어요.

 

마침 제가 갔을때 제주도날씨도 너무 구리고

 

몸도 피곤하고 마음도 복잡한 일들이 많아서

 

제주도에서 하나도 즐겁지 않았었거든요.

 

 

그런데 마지막날 김녕미로공원가서 냥이들 보니까 어찌나 좋던지요 ㅋㅋㅋ

 

 

 

 

 

 

요 냥이는 딱 봐도 애기애기하고

 

성격도 너무너무 좋은데,

 

보니까 애기엄마더라구요 ㅠㅠㅠ

 

젖이 불어잇었어요 ㅠㅠㅠ

 

애긔 많이 먹고 새끼들 우유 많이 먹이라고

 

특별히 사료 많이 줬어요 ㅠㅠㅠㅠㅠ

 

 

넘나 애교쟁이 ㅠㅠㅠㅠ

 

 

 

 

 

 

 

 

저희가 엄청 이뻐해주고

 

자꾸 밥 주고 해서 그런가 새끼들도 데리고 나오더라구요 ㅋㅋ

 

저희가 주는 밥 먹으면서도 그와중에 새끼는 엄청 챙기고 ㅎ

 

 

 

 

 

 

 

애기들이 너무 작아서 아직 사료 못먹고

 

엄마 젖 먹을것 같았는데

 

즈그 엄마 먹으라고 준 사료를 지들이 바득바득 먹더라는 ㅋㅋㅋ

 

 

애기들은 한 3~4마리 되는것 같았는데,

 

두마리만 나와서 막 사료를 먹었어요 ㅋㅋㅋ

 

구욤 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에 만난 이 아이는 성격이 딱 우리 첫째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진짜 최고였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주는 사료를 배부르게 먹고 나니까

 

저희 옆에 와서 누워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더 줘도 먹지도 않는데 저희는 자꾸 따라오고 ㅋㅋㅋ

 

저희가 멈춰있으면 와서 눕고 ㅋㅋㅋㅋㅋ

 

진짜 넘나 구엽 ㅠㅠㅠㅠㅠ

 

 

 

 

 

 

 

초록초록한 풀들 사이에

 

냥이들이 포진해 있으니 정말 사진 찍으면서도

 

너무너무 이쁘고 행복했어요.

 

애들이 눈이 좀 아파 보이는 냥이들이 좀 있긴 했는데

 

그래도 꾸준하게 티엔알하고 밥 주면서 돌봐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냥 막 이러고 누워있는 냥이들 ㅋㅋㅋㅋ

 

 

이 김녕미로공원이 아마 제주도에서 가장 오래 머문곳 같은데요 ㅋㅋ

 

저희 바다에서도 한시간 이상 있지 않았는데

 

이 김녕미로공원에서 3시간 있었어요 ㅋㅋ

 

 

심지어 미로는 들어갔다가 바로 나왔고요

 

공원을 다 도는데 보통 20~30분이면 다 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희는 3시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냥덕후에게 넘나 좋은 환경

 

만약에 제주도 가시면 꼭 김녕미로공원에 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꼭 사료도 챙겨가세요 ♥

 

 

 

 

 

 

 

저는 오뎅꼬치라도 가져왔었어야 했는데

 

그것도 너무 아쉽더라구요 ㅠㅠㅠ

 

담에 갈때는 장난감도 꼭 가져가려고합니다 ㅎㅎㅎ

 

 

솔직히 제주도는 별로였는데,

 

이 냥이들 보고 싶어서 꼭 다시 가고 싶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