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의 냥덕냥덕한 블로그

삼시세끼어촌편4가 8월중 방송된다네요 :) 본문

냥덕냥덕한것들

삼시세끼어촌편4가 8월중 방송된다네요 :)

밤톨이네 2017. 7. 19. 17:39

 

 

넘나 재밌었던 삼시세끼 어촌편3!!!

 

방송 막바지에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종영하는것에 대해 아쉬움이 많으셨을것 같아요.

 

 

 

 

 

그런데 어촌편4가 얼마전 첫 촬영에 들어갔다는 기사가 뙇 !!!

 

오예 ㅋㅋㅋ

 

기다렷따!!!!!!!!!

 

 

 

 

 

얼마전 결혼한 에릭과,

 

삼시세끼의 상징 이서진,

 

그리고 블리블리 윤블리 윤균상님

 

삼시세끼 어촌편3에 나온분들 모두 그대로 나오신다고 하더군요

 

 

그렇다면....

 

 

 

 

 

심쿵하게 만드는 쿵이랑

 

 

 

 

짜리몽땅한 몽이도 나오는거겠죠 ? ♥

 

 

아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요 ㅎㅎㅎㅎ

 

 

 

 

 

윤균상 집 공개할때 같이 공개되었던

 

윤균상의 또 다른 고양이 또미 :)

 

또미는 지난 촬영때는 낯가림이 심해서 같이 가지 못했다고 했는데

 

아마 이번 촬영때도 함께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저희 둘째만 봐도 절대 적응 못할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어서어서 이쁜 쿵이랑

 

 

 

 

 

 

귀여운 몽이를 방송에서 다시 보고 싶네요  :)

 

 

 

 

어촌편4가 방송되기 전까지

 

어촌편 3 다시보기 하면서 기다리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