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의 냥덕냥덕한 블로그

[ 냥덕아이템 ] 냥덕후를 위한 고양이귀걸이 !!! 본문

냥덕냥덕한것들

[ 냥덕아이템 ] 냥덕후를 위한 고양이귀걸이 !!!

밤톨이네 2016. 12. 21. 14:08

[ 냥덕아이템 ] 냥덕후를 위한 고양이귀걸이 !!!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냥덕의 덕심을 자극하는 아이템을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냥덕후 아이템 지난번 반지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고양이 귀걸이들을 가지고 왔어요 !!!

 

혹시 귀걸이효과에 대해 아시나요?

 

여성분들이 귀걸이를 착용했을때 약 1.5배정도 더 이뻐보인다고 하네요^^

 

그런 의미에서 저는 반지보단 귀걸이가 좋답니다 ㅎㅎㅎㅎ

 

 

 

 

 

 

지난번 고양이반지 포스팅에서 나왔던 까르띠에 재규어 반지처럼 구찌에서도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귀걸이를 내놓았더라구요.

 

구찌에서는 약간 이집션 고양이 느낌의 에스닉한 컨셉으로 고양이를 풀어낸것 같아요.

 

그러나 까르띠에에 이어 빈곤한 냥덕은 구찌 귀걸이를 사기엔 늠늠 비싸.....ㅠ

 

좀 더 저렴저렴하면서 캐주얼한 고양이 귀걸이들을 찾아봤습니다 ㅎㅎ

 

 

 

 

 

 

 

 

어떤가요?

 

치렁치렁한 느낌보다는 개인적으로 귀에 딱 붙는 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런지 제눈엔 이게 더 이뻐보이네요 ㅎㅎㅎ

 

 

 

 

 

 

 

이 귀걸이는 약간 뒷모습스러운 느낌인듯 하구요~~~

 

 

 

 

 

 

요고는 지난번 고양이반지 포스팅에 나왔던것과 모티브가 같네요 ㅎㅎ

 

고양이반지랑 고양이 귀걸이 세트로 착용하고 싶어집니다 ㅎㅎㅎㅎ

 

 

깔끔하고 심플해보이는 스타일을 좋아하다보니 저는 이런게 더 좋네요^^

 

가격대도 어마어마하게 차이난답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