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의 냥덕냥덕한 블로그

[ 냥덕아이템 ] 고양이덕후를 위한 고양이옷 ♡ 본문

냥덕냥덕한것들

[ 냥덕아이템 ] 고양이덕후를 위한 고양이옷 ♡

밤톨이네 2016. 12. 22. 12:30

[ 냥덕아이템 ] 고양이덕후를 위한 고양이옷 ♡

 

 

 

안녕하세요 !

 

오늘도 냥덕들의 덕심을 자극하는 냥덕아이템을 소개하러 왔습니댱 ㅎㅎㅎ

 

오늘의 냥덕아이템은 바로 고양이옷입니다.

 

고양이들이 입는 옷 말고~~ 고양이를 좋아하는 닝겐들을 위한 고양이가 그려져있는 옷이지요 ㅎㅎ

 

 

고양이 옷들을 보시기 전에 혹시 이 짤 보신적 있으신가요?

 

 

 

 

 

 

요즘 인스타에 돌아다니는 이짤 ㅋㅋㅋ

 

나만없어 입니다 ㅋㅋ

 

 

 

 

 

 

 

 

 

버전도 참 여러가지로 있지요 ㅋㅋㅋ

 

 

 

 

 

나는 고양이 있는데도 괜히 입고싶고 갖고싶고 그런 나만없어 ㅋㅋㅋ

 

 

 

 

나만없어, 고양이 나만없는 사람들을 위한 고양이옷 ㅋㅋ

 

고양이가 없으면 입고라도 다니겠다 이거에여!!!!

 

 

 

 

 

 

 

앞뒤 디자인이 다른!

 

고양이 꼬리의 디테일까지 살려준 후드티 !!!

 

 

 

시크한 표정이 매력적인 티컵 고양이!

 

 

 

 

방구끼는 고양이 !!

 

 

 

 

 

 

 

 

 

 

고양이 브라우스 ♡

 

가장 무난하면서도 탐나는 아이템인것 같아요 ♡

 

요고 요고 국내엔 없고 해외 사이트에서 자주 보이던데 해외직구를 마구 하고싶게끔 만드네요 ㅎㅎㅎ

 

 

근데 그래도 가장 끌리는건 나만없어 인듯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