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덕후의 냥덕냥덕한 블로그

[ 삼시세끼 어촌편3 ] 삼시세끼에 나온 윤균상의 냥덕아이템 - 고양이장난감 / 데빌스네이크 본문

냥덕냥덕한것들

[ 삼시세끼 어촌편3 ] 삼시세끼에 나온 윤균상의 냥덕아이템 - 고양이장난감 / 데빌스네이크

밤톨이네 2016. 12. 23. 10:00

[ 삼시세끼 어촌편3 ] 삼시세끼에 나온 윤균상의 냥덕아이템

 - 고양이장난감 / 데빌스네이크

 

 

 

 

 

안녕하세요 ^^

 

오늘도 냥덕아이템을 가지고 왔습니다~~~~

 

 

 

 

 

고양이 집사님들은 아마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를 보시면서 윤균상님의 반려묘인 쿵이 몽이 뿐만 아니라 

 

고양이용품들이 눈에 쏙쏙 들어오실텐데요 ㅎㅎ

 

 

저도 방송을 보며 고양이 장난감이며 간식, 하우스, 이동장, 캣닢쿠션 등등 다양한 용품들을 눈에 담고있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삼시세끼 어촌편3에 나온 고양이 장난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방송을 보다보면 화면에 휙휙!! 지나다니는 이것!!

 

 

 

 

 

 

 

 

쿵이와 몽이가 열정적으로 달려드는 이것!!!

 

아마 저 말고도 많은 고양이집사님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을거라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쿵이도 쿵이지만 몽이의 짧은 다리로 저렇게 열정적으로 달려드는 모습을 보고있자면

 

냥덕후는 귀여움에 몸져 눕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방송 이후에 고양이카페에도 이 장난감의 정체에 대해 많이들 물어보시더라구요 ㅋㅋㅋ

 

 

 

 

 

 

 

 

쿵이 몽이의 사랑을 듬뿍 받는 이 장난감!

 

 

 

이 장난감의 이름은 바로 "데빌스네이크"입니다 ♡

 

 

 

 

네이버에 데빌스네이크 라고 검색했더니 바로 주르르륵~~ 나오더라구요 ㅎ

 

 

 

 

 

 

 

 

 

 

 

 

 

 

사진은 인터파크펫에서 가꼬왔는데요.

 

 

 

 

가격대는 2000원대!

 

엄청 저렴하죠잉 ㅎㅎㅎ

 

 

 

 

색상은 3가지정도 되는것 같고 여기저기 쇼핑몰들을 살펴본바, 색상 선택은 보통 랜덤으롤 발송 되는것 같아요.

 

센스있는 판매자라면 아마 2개 이상 구매하면 색이 겹치지 않게 잘 보내주시겠죠?ㅋㅋㅋ

 

 

 

사실 저희집에도 이 데빌스네이크가 고양이 장난감으로 유행하기 전에 남집사가 미국에서 사온 장난감이 있어요.

 

데빌스네이크처럼 낚시대 모양은 아니지만 저 꼬물꼬물 움직이는 아이는 동일하더라구요.

 

장난감 자체가 움직임이 진짜 고양이들이 혹할만한 모습이구요 ㅋㅋ

 

 

 

 

단점이라면 내구성에서는 기대하시지 않는것이 좋답니다 ㅠㅠ

 

열렬한 반응을 보고 싶다면 구매하지만 튼튼하고 오래가는 고양이 장난감을 원하신다면 구매하시고 후회하실거에요...

 

그리고 이 장난감은 고양님들과 놀아주고 바로바로 치우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예전에 저희 고양이가 카샤카샤 뵹뵹에 달린 펠트공?을 삼켰다가 토한적이 있는데

 

 이 데빌스네이크도 고양이들이 열정적으로 가지고 놀다가 씹어드시기 딱 좋은 느낌이랄까.

 

항상 놀아주시면서도 주의깊게 봐주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데빌스네이크의 후기 총 평을 하자면,

 

 

가격 ★ ★ ★ ★ ★

 

호응도  ★ ★ ★ ★

 

내구성

 

 

 

 

 

이정도라고 생각합니다 :)